주요 메뉴영역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 HOME
  • 열린마당
  • 입찰공고

입찰공고

2017 울산고래축제 거리퍼레이드 운영 대행사 선정 (재공고)

관리자2017-04-28조회1999

첨부파일

퍼레이드 입찰공고(4.28).hwp

퍼레이드제안요청서(4.28).hwp

고래문화재단 제2017-25호

 

용역계약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7 울산고래축제 거리퍼레이드 운영 대행사 선정

입 찰 방 법

총액입찰(협상에의한계약)

용 역 설 명

별도 용역설명은 없으며 '붙임'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용 역 기 간

계약일로부터 ∼ 2017. 6. 7. 까지

기 초 금 액

금135,000,000원(VAT포함)

기 타 사 항

붙임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공고일 현재 문화예술행사 대행, 이벤트에 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격소지업체로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등록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지방자치단체 출연기관 및 민간에서 주최하는 단일 계약건으로 6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의 공연, 이벤트, 축제 등 문화행사, 공연행사를 대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제안서 제출마감일 기준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가격입찰참가

가. 입찰개시일 : 2017. 5. 4(목) 09:00

나. 일찰등록(투찰)마감일 : 2017. 5. 8(월) 17:00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사유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개찰일시 : 2017. 5. 8(월) 18:00 ~

사. 개찰장소 : 고래문화재단 행정지원팀 입찰집행관PC

 

4.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17. 5. 8(월) 09:00 ~ 18:00

나. 접수장소 : 고래문화재단 사무국 (울산광역시 남구 매암동)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 (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5. 제안설명 및 평가

가. 일 시 : 2017. 5. 10(수) 09:30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통보)

나. 장 소 : 고래문화재단 2층 회의실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통보 합니다.

다. 참 여 : 참가신청 업체에 한함

라. 방 법 : 프리젠테이션을 활용한 영상보고 및 질의응답,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마. 설명시간 : 제안서당 20분 (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제안서 위주로 핵심사항 만 발표하되 발표시간 엄수, 당일 평가위원회의 의결에 따라 설명 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음.

바. 진행방법 : 보고순서 -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

제안서 설명자 - 제안서 설명자 1명 및 보조자 1명

※ 본 심사 발표장에는 해당 업체 외 참여불가

※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 제안서 평가 참석 인원은 모두 제안사의 임 ․ 직원이어야 하며, 4대보험가입증명원 등 가입증명자료(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재직증명서, 신분증 필히 지참.

 

6. 낙찰자 결정 및 협상 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 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안전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자는 입찰참가 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조달청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자격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 1588-0800)

나. 입찰공고문,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래문화재단 행정지원팀 (☏ 052-226-1982)

다. 용역과 관련된 과업,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

고래문화재단 사업운영팀 (☏ 052-226-1991)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최종낙찰자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 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용역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이용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담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고래문화재단 및 울산광역시남구의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4월 28일

 

                 재단법인고래문화재단 이사장

목록보기